Community
Community
Since 2004 싱가포르/뉴질랜드 유학 전문 유학원, 싱가로유학입니다.
Since 2004 싱가포르/뉴질랜드 전문 유학원, 싱가로유학원... 좌로부터 싱가로유학 맵, 강남 본사, 분당 지사
싱가포르 전문 유학원을 표방하고 2004년 설립된 싱가로유학이, 오픈한지 어느 덧 만 15년(2004년 7월~)을 넘었습니다. 싱가로유학의 대표이자 싱가포르/뉴질랜드 유학 노트 블로그를 직접 쓰고 있는 저 김원장 및 이원장을 비롯한 우리 싱가로 패밀리 및 멤버들은 새로운 15년을 준비하기 위해,
기존 싱가포르 유학에 더하여 뉴질랜드 유학을 더하여 강력한 시너지를 통해 학생 및 부모님께 최고 수준의 가성비를 드리고자 합니다.
더하여 분당, 판교, 수지 및 동백, 동탄, 수원 등 경기 남부권에서 강남에 위치한 싱가로유학 본사까지 오시는 번거로움을 덜어 드리고자 싱가로유학 분당 직영 지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는 11/20일(수요일)에 싱가포르 관광청 한국 소장님이신 Ms. Serene, 뉴질랜드 교육 진흥청 한국 사무관님이신 Ms. Kay, 기존 저희 클라이언트 부모님들 등 주요 관계자 약 30분을 모시고 싱가로유학의 또 다른 15년의 출발을 알리는 세레모니를 함께 하려 합니다.
요즘과 같이 급변하는 시대에 한 회사가 15년을 넘게 생존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음에도 지금껏 싱가포르 유학을 선도하는 유학원으로 성장하게 된 힘은 오롯이 지난 15년 저희를 믿고 찾아 주신 고객이 있었기에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지난 15년간 싱가로유학의 성장을 이끌어 주신 이 원장(Kristie)님께 특별히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3년 전 싱가폴 국제학교 및 대학을 졸업하고 합류한 송팀장(Alex), 뉴질랜드 조기유학파 김팀장(VerMonica)에게도 이 감사함을 이 글을 빌어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기존 고객이라면 아마도 싱가로유학의 차원이 다른 그리고 상업적이지 않은 마음이 담긴 서비스와 퀄리티에 동의하실 것이라 자부합니다.
더불어,
지난 12년 이상, 싱가로유학의 싱가포르 현지에서 굿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우리 아이들의 성공적인 유학을 뒷 받침 해 주신 안(Michelle) 원장님 및 루시(Lucy) 팀장님 및 이하 팀원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또한 싱가폴 현지에서 학업 관리팀을 통해 학생들이 세계적 명문대학에 이르기까지 학업적으로 큰 힘이 되어 주신 싱가폴 국립 난양 공대를 졸업하신 학업관리팀 유진 선생님에게도 역시 감사를 드립니다.
마직막으로 싱가폴 분으로 싱가폴에서 명문 중, 고등학교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중국 상해 복단대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한 일레인 선생님(Ms. Elaine) 및 일레인 선생님과 팀을 이루어 싱가폴유학을 준비하는 많은 친구들의 입학시험 준비 및 합격 후 출국 시까지 준비 학습을 도와 주고 계시는 캐나다 브리티쉬 콜럼비아 대학 화학과를 졸업한 제니(Ms. Jenny) 선생님께도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싱가로유학 분당 지사. 정자역 5번 출구, 정자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2-3분 거리, 분당 정자 카페거리 초입 아이파크 3단지 2층
싱가로유학 분당 직영 지사는, Since 2004 싱가로유학 강남 본사에서 직영하는 지사로서 강남 본사와 동일한 퀄리티의 컨설팅 서비스를 받으시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학생의 유학 적응 및 성공 가능성을 사전 체크하기 위하여 인터뷰 및 영어 진단 평가를 도와 드리게 됩니다.
더불어 일정 기간 싱가로유학 대표 김원장이 상주하면서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도와 드릴 것이며 주말 토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강남역에서는 시행하지 않았던 특별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드릴 것입니다.
분당 정자역은, 경기도 남부의 교통이 모이는 곳입니다. 지하철 분당선과 신분당선 역이 공존하며 정자역 5번 출구에서 직선거리로 약 300미터이며 도보로는 불과 3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싱가로유학의 새로운 15년은 이지연 원장을 중심으로 또 다시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혁신적인 서비스를 담을 것이며, 그러한 차원이 다른 컨설팅 및 서비스를 통해 단순 싱가포르/뉴질랜드 유학 수속에 머물지 않고 우리 소중한 자녀들의 성공적인 유학을 함께 할 것을 다짐해 봅니다.